블로그
서울나우병원은 보건복지부 지정 인증의료기관으로서,
18인의 우수한 의료진으로 구성된 관절, 척추 전문병원입니다.
마케팅 포인트
1. 지역 및 병원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키워드 선정 후 브랜드 인지도 구축
2. 공신력 있는 언론보도를 통한 신뢰도 향상
3. '한국인 맞춤형 인공관절 b.r.q.knee 자체 개발' 및 '10,000례 이상의 인공관절수술', '환자 중심 진료'를 기획의도로 마케팅 구체화
4. 검색패턴을 고려한 구체적인 세부키워드 선정 및 검색자의 니즈에 맞춘 전문적인 내용 전달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