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트힐병원


조인트힐병원은 관절, 척추 특화병원으로서,
정확한 진단과 맞춤 진료시스템, 치료적 강점을 기획의도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 포인트

1. 지역 및 병원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주요키워드 선정 및 상위노출
2. 지역키워드 이외에 정보성 키워드 노출 전략을 병행함으로써, 전문성과 브랜드 인지도 구축
3. 조인트힐병원의 치료적 장점 정립 및 마케팅 구체화
4. 유료이미지(시중에 많이 사용된 이미지)보다는, 원내 사진을 편집하여 사용함으로써 비주얼을 통한 신뢰도 증대
5. 건강컬럼 형식의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한 소통 및 신뢰도 구축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

‌엣지있는 전략으로
섹시한 결과를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