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쎄여성의원


‌루쎄여성의원은 '여의사가 진료하는 여성클리닉'이라는
기획의도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포인트

1. 진료 특성 및 검색자의 니즈를 고려한 키워드 선정 및 상위노출 전략
2. 주기적인 언론보도를 통한 병원 신용도 향상
3. 일률적 시술이 아닌 개인의 상태에 맞춘 시술법 적용 및 의료진의 노하우 강조함으로써 브랜딩 구축
4. 건강컬럼 형식의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한 소통 및 신뢰도 구축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

‌엣지있는 전략으로
섹시한 결과를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