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통증의학과


스마트통증의학과는 '정확한 원인진단'과 '좋은 치료'라는
기획의도로 지역 대상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 포인트

1. 지역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키워드 선정 및 상위운영
2. 지역주민 및 주변 직장인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구축
3. 스마트통증의학과의 검사시스템과 치료적 장점 정립과 마케팅 구체화
4. 원내 이미지 사용을 통한 비주얼 신뢰도 증대‌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

‌엣지있는 전략으로
섹시한 결과를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