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키워드광고 / 언론보도
강남유외과는 '여의사 유방외과 전문의'라는
기획의도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 포인트
1. 진료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인 키워드 선정 및 상위 운영
2. 의료 현황을 고려한 마케팅 키워드 재정립 및 집중화
3. 진료의 전문성 및 여의사 브랜딩 구축
4. 강남유외과만의 차별성 정립 및 마케팅 연계화
5. 주기적인 언론보도를 통한 병원 신용도 향상
6. 건강컬럼 형식의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한 소통 및 신뢰도 구축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