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언론보도 / SNS마케팅
일등플란트치과는 청주에 위치한 치과로서, 개원 준비부터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한 병원입니다. 대표 원장님의 이력을 담은 '미국 임플란트학회 AAID 인정의' 라는
마케팅카피로, 지역 대상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 포인트
1. 지역 및 진료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인 키워드 선정 및 상위 운영
2. 소개환자 비율을 수치화하여 병원 신용도를 직관적으로 전달
3. '미국 임플란트학회 AAID 인정의' 마케팅카피를 통한 '검증된 병원' 브랜딩 구축
4. 일등플란트치과만의 차별성 정립 및 마케팅 연계화
5. 주기적인 언론보도를 통한 병원 신용도 향상
6. 원내 이미지 사용을 통한 비주얼 신뢰도 증대
7. 건강컬럼 형식의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한 소통 및 신뢰도 구축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