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올한의원


소올한의원은 뇌질환치료를 중심으로 하는 한의원으로서, 의학박사와 한의학박사 모두 겸비한
대표 원장님의 이력을 모티브하여 '한·양의학 기반 진료'를 기획 포인트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 포인트

1. 다양했던 진료범위를 축소하고, '치매 전문 한의원' 포지셔닝 및 브랜드 인지도 구축
2. '뇌가 숨을 쉬는 곳'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3. '건망증부터 예방'이라는 계몽적인 컨텐츠와 함께 예방의학 기반의 마케팅 진행
4. 진료 특성을 고려한 전략 키워드 선정 및 매체별 상위운영
5. 의료진의 연구 및 방송 자문의 활동 등 다채널 전달
6. 원내 이미지 사용을 통한 비주얼 신뢰도 증대
7. 주기적인 언론보도를 통한 병원 신용도 향상
8. 헬스조선 '건강컬럼'과 '건강컨텐츠 기사' 진행을 통한 신용도 향상

원내 이미지 강조

‌차별화된 디자인
‌인포그래픽 배너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입니다.

‌차별화된 글
‌좋은 글로 사용자의 방문을 올립니다.

‌엣지있는 전략으로
섹시한 결과를 냅니다